양성평등센터와 관련된 공지 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학생 서포터즈 ''양지'' 9기 모집안내 관리자 조회수18381 2014.03.17 11:09
양성평등 캠퍼스 문화만들기 Project에 함께 할

양성평등센터 성평등문화 지킴이 9기를 모집합니다!

 

 

고려대학교 양성평등센터에서는 2014학년도 성평등문화지킴이로 활동할 패기 넘치고 열정적인 「양지(양성평등센터 성평등문화지킴이)」 9기를 모집합니다.

 

♛ ‘양지’는 누구인가요?

 

양지는 고려대학교 양성평등센터의 학생 서포터즈로서 센터의 업무와 기능을 알리고,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한 양성평등 대학문화 및 교육환경 조성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모임입니다. 동아리 모임처럼 성평등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, 공부하며 학내에 바른 성평등 문화를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. 이를 위해 양지는 다음과 같은 활동에 참여합니다.

 

♛ '양지'는 어떤 활동을 하나요?

 

양지는 양성평등센터가 봄/가을에 마련하는 성평등 문화 바로 알리기 캠페인 「성문화주간」 야외행사 전반을 기획하고 진행하며, 성피해 학우를 위한 지원활동에도 참여합니다. 이와 더불어 양성평등센터에서 주관하는 성평등 이슈 전반(법적, 의학적, Gender 관련)에 관한 교육(총 16시간) 및 외부인사 초청강연회(연 1회 이상)등 교육세미나 등에 참석하면 수료증 및 활동증명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그 외에도 친목도모를 위한 소풍 및 교육MT 등 여러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 여러분도 함께 하세요!

 

♛ '양지'는 어떻게 지원 하나요?

 

아래 첨부된 지원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시면 선발여부를 결정하여 통보해 드립니다.

 

♟ 지원 자격: 고려대학교 학부생(휴학생 포함) 및 대학원생

♟ 지원 기간: 2014년 3월 17일(월) ~ 2014년 3월 28일(금) 오후 6시까지

♟ 지원 방법: 아래 첨부된 지원서를 helper@korea.ac.kr로 메일제출 또는 센터로 방문제출

♟ 문의 사항 : 02-3290-1700

 

고려대학교 양성평등센터에서는 흥미롭고 다채로운 여러 활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

 

- 대학생활 중 남과 다른 활동을 하고 싶으신 분,

- 성평등에 대해 관심이 많고, 함께 공부해보고 싶으신 분,

-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싶으신 분 모두 환영합니다.

첨부파일1 성평등문화지킴이_지원서.hwp
 목록